담문의 관리 | Contacts us

고객이 등록한 상담문의를 관리하는 항목입니다.

01. 상담문의 추가

“새로운 양식 추가”를 클릭 합니다.

02. 정보설정 

01. 스토어 별로 보여질 타이틀 정보를 설정합니다.

02. 상담문의 메모 내용을 입력한후 등급을 선택합니다.

    • 파일 : 상담문의 파일이름을 입력합니다.

– 파일 이름은 영어 문자만 가능합니다. ex: customer, csinq …

    • 메모: 관리자 참고용 메모
    • 등급: 해당 문의를 작성할수 있는 등급

– 등급선택시 해당 등급 이상 되는 회원들만 상담문의를 작성 할 수 있습니다.
– 스팸성 상담등록글이 발생 할 경우 상담문의 작성 등급은 회원전용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03. 상담문의 등록시 통보될 관리자메일 정보를 입력합니다.

    • 통보 : 상담문의 통보 기능 사용구분
    • emails: 관리자 통보용 이메일주소
    • 등급: 해당 문의를 작성할수 있는 등급

– 문의를 수신할 email 주소를 입력하세요
– 구분은 “email,email,email“ 형태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 문의가 등록될 경우 입력된 email 주소로 내용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04. 상담문의 등록 권한을 설정 합니다. 선택된 항목들은 사용자 정보를 입력받을수 있도록 노출 됩니다

03. SEO 정보 설정

스토어 별로 보여질 타이틀 및 SEO 정보를 설정합니다.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설정은 Google, Yahoo, Bing과 같은 검색엔진의 크롤링을 통한 사이트의 방문율을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01. 등록된 문의를 클릭 합니다.

02. 등록된 문의의 SEO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03. 상담문의 페이지의 SEO 정보를 입력합니다.

04. 사용자 페이지 확인

01. 등록된 문의 제목을 클릭 합니다.

02. 사용자 페이지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등록한 상담문의를 관리하는 항목입니다.

01. 상담문의 관리

01. 상담문의의 목록을 클릭 합니다.

02. 상담문의의 목록의 등록정보를 클릭 합니다.

03. 답변내용과 상태항목을 선택한 이후 전송하기를 클릭 합니다.

– 전송하기를 클릭할경우 답변 내용이 등록자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02. 상담문의 삭제

삭제할 상담내용을 선택한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