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문의 관리 | Contacts us

상담관리_01

고객이 등록한 상담문의를 관리하는 항목입니다.

01. 상담문의 추가

“새로운 양식 추가”를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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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정보설정 

01. 스토어 별로 보여질 타이틀 정보를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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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상담문의 메모 내용을 입력한후 등급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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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일 : 상담문의 파일이름을 입력합니다.

– 파일 이름은 영어 문자만 가능합니다. ex: customer, csinq …

    • 메모: 관리자 참고용 메모
    • 등급: 해당 문의를 작성할수 있는 등급

– 등급선택시 해당 등급 이상 되는 회원들만 상담문의를 작성 할 수 있습니다.
– 스팸성 상담등록글이 발생 할 경우 상담문의 작성 등급은 회원전용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03. 상담문의 등록시 통보될 관리자메일 정보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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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통보 : 상담문의 통보 기능 사용구분
    • emails: 관리자 통보용 이메일주소
    • 등급: 해당 문의를 작성할수 있는 등급

– 문의를 수신할 email 주소를 입력하세요
– 구분은 “email,email,email“ 형태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 문의가 등록될 경우 입력된 email 주소로 내용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04. 상담문의 등록 권한을 설정 합니다. 선택된 항목들은 사용자 정보를 입력받을수 있도록 노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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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SEO 정보 설정

스토어 별로 보여질 타이틀 및 SEO 정보를 설정합니다.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설정은 Google, Yahoo, Bing과 같은 검색엔진의 크롤링을 통한 사이트의 방문율을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01. 등록된 문의를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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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등록된 문의의 SEO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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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상담문의 페이지의 SEO 정보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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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사용자 페이지 확인

01. 등록된 문의 제목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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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사용자 페이지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등록한 상담문의를 관리하는 항목입니다.

01. 상담문의 관리

01. 상담문의의 목록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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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상담문의의 목록의 등록정보를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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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답변내용과 상태항목을 선택한 이후 전송하기를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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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송하기를 클릭할경우 답변 내용이 등록자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02. 상담문의 삭제

삭제할 상담내용을 선택한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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