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커머스 가이드 – 주문 관리

14_1

주문 관리 페이지는 고객이 주문한 이후로 주문이 완료될 때까지 모든 주문 관련 사항을 관리 하는 곳입니다. 표시 하는 아이콘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이콘의 설명나 주문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 한 주문을 하나의 글로 만들어집니다. 클릭하면 주문 편집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주문이 완료 되면 고객에게는 주문이 완료 됐음을 알림 이메일를 전송됩니다.
14_2

주문 편집 페이지는 모든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문 상태 뿐 만아니라 재고 변경, 이메일 재발송, 세금 변경,  배송변경.. 등 각종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4_3

주문 상세박스

  • 주문 상세 변경을 선택합니다.
  • 청구 상세를 편집합니다.
  • 배송 상세를 편집합니다.
14_5

주문 작업박스

주문이 편집한후 주문을 저정하고 필요할 경우에 고객에게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14_4

주문 아이템박스

  • 고객이 주문 한 아이템 리스트입니다.
  • 재고 작업 선택합니다.
  • 환불 설정합니다.
14_6

주문 메모박스

  • 주문이 생성된 후 주문 상태에 따라 메모를 자동 추가할수있습니다. 필요시 직접 메모 추가가 가능하고 고객 메모 (Note to Customer) 선택할 경우 메모내용이 고객에게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20151005_104042

내려 받기 가능한 상품 허용

다운로드 가능한 상품을 추가한 경우 해당 상품의 파일에  허용 설정을 해줘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회수나 제한기간이 지나도 허용 설정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