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커머스 가이드 – 주문 관리

주문 관리 페이지는 고객이 주문한 이후로 주문이 완료될 때까지 모든 주문 관련 사항을 관리 하는 곳입니다. 표시 하는 아이콘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이콘의 설명나 주문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 한 주문을 하나의 글로 만들어집니다. 클릭하면 주문 편집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주문이 완료 되면 고객에게는 주문이 완료 됐음을 알림 이메일를 전송됩니다.

주문 편집 페이지는 모든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문 상태 뿐 만아니라 재고 변경, 이메일 재발송, 세금 변경,  배송변경.. 등 각종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세박스

  • 주문 상세 변경을 선택합니다.
  • 청구 상세를 편집합니다.
  • 배송 상세를 편집합니다.

주문 작업박스

주문이 편집한후 주문을 저정하고 필요할 경우에 고객에게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주문 아이템박스

  • 고객이 주문 한 아이템 리스트입니다.
  • 재고 작업 선택합니다.
  • 환불 설정합니다.

주문 메모박스

  • 주문이 생성된 후 주문 상태에 따라 메모를 자동 추가할수있습니다. 필요시 직접 메모 추가가 가능하고 고객 메모 (Note to Customer) 선택할 경우 메모내용이 고객에게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내려 받기 가능한 상품 허용

다운로드 가능한 상품을 추가한 경우 해당 상품의 파일에  허용 설정을 해줘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회수나 제한기간이 지나도 허용 설정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